운영시간
- 화~토 : 06:00 ~ 22:00
- 일/공휴일 : 09:00 ~ 20:00 , 월요일 정기 휴관
- 온라인 신청은 커뮤니티 운영시간과 동일함 (월요일 신청 불가)
시설
- 주민회의실 2 : 12명까지 사용 가능
- 주민회의실 3 : 18명까지 사용 가능
- 멀 티 룸 : 20명까지 사용 가능
이용요금
- 주민회의실 2 : 시간당 7,000원
- 주민회의실 3 : 시간당 10,000원
- 멀 티 룸 : 시간당 15,000원
요금부과
결제 금액은 세대 관리비에 부과되며, 세부 내역은 커뮤니티 운영자 사무실 또는 커뮤니티 웹 페이지에서도 별도 조회 가능.
이용방법
- 커뮤니티 운영자 사무실 방문 예약 또는 커뮤니티 웹 페이지에서 예약 가능
- 예약가능 기간은 사용일 기준으로 30일 전부터 예약 가능
- 과외 및 외부인 사용 금지
-주민회의실 사용은 과외(제22조 제1항. 학원의 설립, 운영 및 과외 교습에 관한 법률 위반 시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 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집니다. - 독주,독창,연주,합주,합창 등의 용도 사용은 주변 소음으로 금지합니다.
취소/해약 방법
- 커뮤니티 안내데스크 방문 취소 또는 커뮤니티 웹 페이지에서 취소/해약 가능.
- 단, 부분 취소 시에는 반드시 커뮤니티 운영자 사무실 방문 취소만 가능.(ex. 3시간 예약 중 1시간 만 취소 시) - 취소/해약 위약금
- 예약 취소 시 : 예약금의 10% 위약금
- 예약 일주일 내 취소 시: 예약금의 30% 위약금 부과
- 이용 당일 취소 시 : 예약금의 50% 위약금 부과
- 이용일 이후 취소 시 : 취소 불가
- 온라인 신청후 10분 이내는 위약금 없이 취소 가능
이용시 주의사항
- 주민회의실 사용 시 타 입주민에게 불편을 드리는 행위를 금지 합니다.
-로비 복도 등에서의 흡연, 큰소리 대화 및 전화통화 금지 - 주민회의실 사용 후에는 정리 정돈과, 쓰레기를 분리수거 하여 버려주시기 바랍니다.
- 주민회의실 내에 다음과 같은 물건의 반입을 금지 합니다.
-술-알코올, 음식반입,동물-애완동물 포함, 불쾌감을 듀발하는 악취성 물질, 화학 및 폭발, 발화, 인화성, 위험성 물질. - 주민회의실 사용시 시설물 변형 및 파손에 주의하여 주시고 이용 후 변형 및 파손된 물품에 대해 사용 신청자 분이 원상복구 및 변상 하셔야 합니다.